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울산선관위 "함께 해요, 따뜻한 사랑 나누기" 김장 담그기 행사 실시
  • 작성일 2013-12-03 10:51
- 울산시선관위와 함께 따뜻한 김장 나누기 -
울산시선관위 직원들로 구성된 봉사단체인 아오로울선회가 지난 29일 따뜻한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가졌습니다. 직접 재배한 배추와 고춧가루로 김장을 담궈, 직접 수확한 쌀과 함께 독거노인 등 25명의 이웃에게 전달했습니다. 아오로울선회는 2012. 9. 4. 설립된 봉사단으로서, 올해 5월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의료봉사와 효음악회 개최, 7월 북구 강동동 노인대상 한방의료봉사 및 10월 태연학교 위문품전달과 장애우와 함께 놀아주기 등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곳곳을 방문하여 꾸준히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시선관위 인근 농경지에서 회원들이 직접 상추, 열무, 감자, 고구마, 배추 등 채소와 벼를 재배하여 그 수확물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였고, 조손가정 자녀 2명(초등생1명, 중학생1명)에게 월 10만원씩 지원하였으며 고등학교 졸업시까지 후원할 예정이랍니다.


울산선관위와 함께 따뜻한 김장나누기울산시선관위 직원들로 구성된 봉사단체인 아오로울선회가 지난 29일 따뜻한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가졌습니다. 직접 재배한 배추와 고춧가루로 김장(300포기)을 담궈, 직접 수확한 쌀 800kg과 함께 독거노인 등 25명의 이웃에게 전달했습니다.소금을 배추에 절여 숨이 죽길 기다리는 모습. 배추를 버무릴 맛있는 양념장을 만들 준비 모습. 물뺀 배추를 열심히 다듬는 모습. 배추에 양념이 골고루 잘 베이도록 버무리는 모습. 미리 준비한 상자에 정성을 가득 담는 모습. 직접 재배한 쌀은 김장 담기 구경을 하며 기다리는 모습아오로울선회는 2012.9.4. 설립된 봉사단으로서, 올해 5월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의료봉사와 효음악회 개최, 7월 북구 강동동 노인 대상 한방의료봉상 및 10월 태연학교 의문품전달과 장애우와 함께 놀아주기 등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곳곳을 방문하여 꾸준히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답니다.특히 올해는 시선관위 인근 농경지에서 회원들이 직접 상추, 열무, 감자, 고구마, 배추 등 채소와 벼를 재배하여 그 수확물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였고, 조손가정 자녀 2명(초등생1명, 중학생1명)에게 월10만원씩 지원하였으며 고등학교 졸업시까지 후원할 예정이랍니다. '함께 해요, 따뜻한 사랑 나누기' 김장 담그기 행사 모습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