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남구선관위, “울산남구자랑대회”이용 제20대 국회의원선거 및 정치후원금 홍보 캠페인 실시
□ 남구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임해지)는 10월 24일 남구청 개청 30주년을 기념하여 달동 문화공원에서 개최된 울산남구자랑대회에서 남구바른선거실천시민모임 단체와 연계하여 제20대 국회의원선거 및 정치후원금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 이번 홍보캠페인에서 사전투표 운영장비를 통해 ‘울산남구자랑거리투표’를 실시함으로써 사전투표 체험기회를 제공하였고, 공직선거법 개정으로 변경된 투표용지 모형을 설명하여 내년 제20대 국회의원선거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유도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 또한 정치후원금 기부방법 등을 안내하고 ‘후원의 회초리를 들어주세요’ 투호놀이 이벤트를 개최하여 정치후원금 기부 필요성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자발적인 동참을 유도하였다.
 
□ 남구선관위는 제20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공명선거 분위기 확산을 위해 시민과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며, 소액다수의 정치후원 문화 정착과 민주정치 발전을 위해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붙임 : 사진 2부.

 





 
공공누리 마크 홍보과(052-290-0754)에서 제작한 남구선관위, “울산남구자랑대회”이용 제20대 국회의원선거 및 정치후원금 홍보 캠페인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