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중구선관위 이영태위원, 「유권자의 날」‘국민훈장 동백장’수상
□ 울산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 이기광)는 선거의 중요성과 의미를 되새기고 주권의식을 높이기 위해 국가기념일로 지정된 유권자의 날(매년 5월 10일)을 맞아 이영태 중구선거관리위원회 위원이 선거문화 향상을 통하여 국가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민훈장 동백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울산시선관위는 5월 10일(화) 10:00 과천시민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제5회 유권자의 날 기념식」에서 이인복 중앙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이 이영태위원에게 직접 ‘국민훈장 동백장’을 수여하고 선거문화 향상과 국가사회 발전을 위한 공로를 치하했다고 밝혔다.
 
□ 이영태 위원은 현재 강동한의원 원장으로서 의료에 종사하면서 울산광역시바른선거실천시민모임회장과 공명선거 홍보위원 등을 역임하고 현재는 사단법인 울산사회문화원 원장을 맡아 ‘깨끗한 선거 나라사랑 한마당 행사’, ‘바른선거 기원 클린음악회’ 등 다양한 공명선거 추진활동과 캠페인을 전개하여 선거문화 향상과 국가사회 발전에 크게 공헌하였다.
 
□ 또한, 농촌지역 한방의료봉사와 독거노인 등 저소득층 한약지원, 어버이날 행사 및 효(孝)음악회 개최, 저소득층 등 청소년 문화·교육사업을 지원하고 스리랑카 해외의료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등 봉사와 헌신으로 국가발전에 큰 역할을 하였다.
 
 
공공누리 마크 홍보과(290-0750)에서 제작한 중구선관위 이영태위원, 「유권자의 날」‘국민훈장 동백장’수상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