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울산시선관위, 초·중등교원 대상『민주시민교육과정 교원 직무연수』실시
울산시선관위, 초·중등교원 대상『민주시민교육과정 교원 직무연수』실시
= 7. 25.부터 7. 29.까지 초·중·고 교사들의 민주시민의식 교수 능력 함양 목적 =

 
□ 울산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7월 25일(월)부터 7월 29일(금)까지 5일간 시선관위 4층 대회의실에서 초·중등교원을 대상으로 『민주시민교육과정 교원 직무연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교원 직무연수는 교원들로 하여금 미래유권자인 초·중·고등학생에게 올바른 민주시민의식을 함양할 수 있는 교원 교수능력을 제고하기 위하여 실시하는 것으로, 울산 관내 31개교 40명의 교원이 참가할 예정이다.

□ 이번 연수는 ▲민주시민교육의 이해 ▲우리나라 선거제도의 이해 ▲학생들을 집중시키는 레크리에이션 기법 ▲ 「수업의 신」과 함께하는 민주시민교육방법론 등 총 14개 과목으로 구성되었으며, 울산광역시교육청과 협의하여 교원들에 대한 특수분야 연수기관으로 지정하여 운영된다.
공공누리 마크 홍보과(052-290-0755)에서 제작한 울산시선관위, 초·중등교원 대상『민주시민교육과정 교원 직무연수』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