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울산시선관위, 『여성 정치참여 연수』실시
울산시선관위, 『여성 정치참여 연수』실시
= 바른선거시민모임 회원 대상, 9. 22.(목) 울산선관위 4층 대회의실 =


□ 울산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는 양성평등 기반 조성 등 여성 정치참여 활성화를 위하여 바른선거시민모임 회원 50여명을 대상으로 오는 9월 22일(목) 14:00 울산시선관위 4층 대회의실에서 『여성 정치참여 연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이번 『여성 정치참여 연수』는 “한국여성과 정치참여”를 주제로 선거연수원 주선미 교수의 “여성시민, 정치와 동행하다.”라는 주제의 강의를 통하여 여성의 정치참여 확대, 양성평등 및 여성의 지위향상에 대하여 함께 고민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 울산시선관위 관계자는 “이번 『여성 정치참여 연수』가 울산 지역 여성의 정치참여와 양성평등 기반을 조성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여성의 정치참여 활성화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공누리 마크 홍보과(290-0750)에서 제작한 울산시선관위, 『여성 정치참여 연수』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